Search this site
Embedded Files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navigation
마음성장.kr
목적 및 활용방법
특별교육의 법적 근거
E-Book으로 전체보기
학생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경계 침범과 나의 경계 지키기
(3차시) 자신의 감정 이해하고 나누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보호자 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느린학습자 특성 이해 및 교육
(3차시) 부모역할 점검 및 양육 원칙 정하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마음성장.kr
목적 및 활용방법
특별교육의 법적 근거
E-Book으로 전체보기
학생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경계 침범과 나의 경계 지키기
(3차시) 자신의 감정 이해하고 나누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보호자 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느린학습자 특성 이해 및 교육
(3차시) 부모역할 점검 및 양육 원칙 정하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More
목적 및 활용방법
특별교육의 법적 근거
E-Book으로 전체보기
학생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경계 침범과 나의 경계 지키기
(3차시) 자신의 감정 이해하고 나누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보호자 프로그램
(1차시) 특별교육 프로그램 안내
(2차시) 느린학습자 특성 이해 및 교육
(3차시) 부모역할 점검 및 양육 원칙 정하기
(4차시) 바람직한 의사소통
특별교육의 법적 근거
[국가법령정보센터]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바로가기)
Google Sites
Report abuse
Page details
Page updated
Google Sites
Report abuse